가성비 버번위스키 추천 버팔로 트레이스 후기 및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성비 버번위스키로 유명한 버팔로 트레이스 시음 후기와 함께 제품 정보 및 최저가 등 전반적인 정보에 대해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위스키는 비싸다, 저렴한 건 맛이 없다고 많이들 생각하고 계시는 것 같은데요,
오늘 추천드리는 버팔로 트레이스는 가격도 저렴하고 향이나 맛 모두 뛰어나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위스키입니다.

아래에 시음 후기, 테이스팅 노트, 가격 등을 정리해드릴 테니 내용 참고해 주세요.

버번위스키 추천 버팔로 트레이스

버팔로 트레이스 소개

고대의 버팔로의 자취를 따라 국경을 발견한 미국의 개척자들의 야수성 및 독립 정신을 기리며 탄생한 위스키로써, 버번 위스키 입문 3대장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켄터키 주와 인디아나 주의 옥수수, 호밀, 몰트를 이용하여 만들어졌으며, 원액을 아메리칸 오크통에서 6~8년 동안 숙성하여 병입 됩니다.

버팔로 트레이스 가격

현재 2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평소보다 더욱 저렴한 40,0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놓치지마세요! 일반적으로 5~6만원 정도가 평균가 입니다.

Button Example

제품 정보

1. 테이스팅 노트

Aroma(향)

민트, 바닐라, 밸런스

Taste(맛)

오크, 토피, 향신료, 호밀

Finish(여운)

긴 여운, 바닐라, 우아한

2. 기타 정보

  • 종류 : 버번 위스키
  • 용량 : 750ml
  • 도수 : 45%
  • 국가 : 미국

시음 후기

개인적으로 4~6만원의 버번위스키 중에서는 최고라고 생각할 정도로 좋아하는 위스키입니다.

다른 제품들과는 다르게 초반의 알코올이 코를 찌르거나 하지않았고, 부드러운 바닐라의 향과 목넘김이 너무나 만족스러웠습니다.

피니쉬는 조금 짧은 느낌이지만, 향에서 느껴진 바닐라의 부드러운 여운이 너무나 매력적이었습니다.

시음을 진행할 때는 니트, 언더락, 하이볼 3가지로 즐겨보았는데 저는 니트로 마시는 것이 가장 좋았습니다.

오히려 언더락으로 시음했을 경우, 얼음이 녹고 혼합되면서 조금 쓴맛이 올라오는 것이 느껴져 좋지는 않았습니다.

결론적으로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니트 또는 하이볼로 드시길 바라며, 꼭! 구매해보시길 바랍니다.

구매 팁

용량과 알콜 도수가 다른 2가지 버전이 존재합니다.

  1. 700ml / 40%
  2. 750ml / 45%

물론 위 2가지 모두 맛있으나, 750ml / 45%의 제품으로 구매하신다면 더욱 맛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향이나 맛의 밀도에서 꽤나 큰 차이가 납니다.

제가 걸어드린 구매 페이지 링크는 750ml / 45% 제품 입니다!

Button Example

마치며

이상으로 제가 가장 사랑하고 좋아하는 버팔로 트레이스에 대한 정보를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렸습니다.

진짜 호불호 없이 드실 수 있으며, 다른 위스키들에 비해 스파이시함이 적고, 알코올이 코를 덜 찌르는 느낌이라 처음 버번을 접하시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추천 드리는 제품입니다.!

가격도 저렴하니 한번 드셔보세요:)


>>> 메인 페이지 바로가기

이 게시물이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평점을 매겨주세요.

평균 평점 5 / 5. Vote count: 42

지금까지 투표한 사람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게시물을 평가 해보세요.

Leave a Comment

error: 우클릭 할 수 없습니다.